바람이 머문 언덕

[안드로이드 어플]살랑살랑 돛단배 어플과 함께 랜덤 채딩의 세계로... 본문

컴퓨터 IT/기타

[안드로이드 어플]살랑살랑 돛단배 어플과 함께 랜덤 채딩의 세계로...

키키로 2011. 9. 5. 23:50
반응형
요즘 아무런 부담 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랜덤 채팅을 많이들 이용합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가가 라이브 랜덤 채팅을 설치(http://www.devilkin.kr/462)하기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풀 중에 살랑살랑 돛단배라는 랜덤 채팅 어플이 있는데 이 어플은 가가 라이브 처럼 특정 한 명과 대화를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보내거나 받은 돛단배의 갯수에 따라 여러명과 랜덤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돛단배를 뛰워 보낼 때 남자에게 보낼지 여성에게 보낼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구별은 어플을 처음 시작할 때 입력할 수 있는데 한 번 설정하면 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돛단배가 도착하면 답장을 하거나 삭제를 할 수 있는데 답장을 하지 않을 경우 연략이 끊어져 더 이상 상대편에서 연략을 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마겟 주소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net.sjang.sail&feature=search_result 


서로 대화를 내용을 돛단배에 실어서 주고 받는 구조로 돛단배를 보내어 주어야지만 그다음 내용을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편에서 돛단배를 보내어 주지 않으면 대화가 끊기기때문에 대화를 할 때 신중을 기해야 겠죠. 그리고 이 어플을 사용할 때 가입은 필요 엇지만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