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무료로 유튜브 구독자수와 시청시간 늘리기. 본문

컴퓨터 IT/유튜브 이용 방법.

무료로 유튜브 구독자수와 시청시간 늘리기.

키키로 2018. 6. 21. 00:01
반응형

유튜브 수익 창출 기준이 12개월 동안 4,000시간의 동영상 재생시간과 구독자가 1,000명 이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이 조건이 별것 아닌 분들도 있겠지만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장벽이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맞구독도하고 품앗이로 시청 시간도 늘리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젠 이런 품앗이가 유튜브로 수익 창출을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보편화 되었는지도 모릅니다.


필자도 처음에는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다가 한두명식 생기는 구독자에 욕심이 생겨 이런 품앗이로 한달 사이에 100명 정도의 구독자를 늘였습니다.  



그렇지만 그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어 다른 방법을 찾다가 무료로 유튜브 구독자와 시청시간을 늘릴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몇명되지 않는 회원수 때문에 망설이다 유튜브 품앗이를 하는 다른 사람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는데 하루도 되지 않은 시간에 20명이 넘는 구독자가 늘어나 소개합니다. 


http://youtube4000.com/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하면 먼저 회원 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 가입시 특별한 것은 없지만 가입시 적은 이메일을 통해 인증하므로 사용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야 합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적으면 두사람 모두에게 100 포인트를 주므로 처음에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추천인이 필요한 분은 rabin5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는 포인트가 구독자와 시청시간을 늘릴 수 있으므로 먼저 포인트부터 늘여야 겠죠.

구독자 늘리기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구독자를 구하는 유저들이 올린 글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독하기를 클릭후 나타나는 팝업에서 구독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팝업창을 마우스를 이용해 닫아주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자를 늘리기 창 밑에 보면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의 구독자를 모을 수 있습니다.

제목은 대충 적고 채널명은 채널주소 마지막 문자를 복사해 적어 주면 됩니다.

그리고 구독 신청한 유저에게 줄 포인트를 적어 줍니다.

이 때 포인트가 많이 적은 순, 그 다음 구독 순으로 정렬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적은 글이 앞에 보일려면 포인트를 많이 적어야겠죠.  



그리고 다른 유저의 동영상을 시청해 주고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청시간 늘리기 탭에서 제일 앞에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그럼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창 두개를 그대로 두고 다른 작업을 하면 자동으로 다음 동영상이 재생되면서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자신의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시간을 늘릴수도 있습니다.

재생을 원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적고 포인트를 적어 주면 됩니다.

이 때 포인트를 많이 적어 주면 동영상이 재생될 확률도 높아지겠죠.



구독자와 재생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youtube4000.com/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