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코인베이스에서 폴로닉스(poloniex)로 비트코인(BTC) 보내기. 본문

자유로운 글/재테크

코인베이스에서 폴로닉스(poloniex)로 비트코인(BTC) 보내기.

키키로 2017. 7. 23. 11:35
반응형

다양한 종류의 코인을 거래해 수익을 억기 위해 코인베이스에 있는 비트코인을 폴로닉스(poloniex)로 송금해 보겠습니다. 

먼저 화면 상단 오른쪽의 BALANCES -> DEPOSITS & WITHDRAWALS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폴로닉스(poloniex)에서 거래되는 코인 리스트와 보유한 코인의 양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트코인(BTC)을 코인베이스에서 폴로닉스(poloniex)로 송금하기 위해 비트코인(BTC)의 입금 지갑 주소를 얻기 위해 예금(ADDRESS)를 클릭합니다.



이젠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비트코인(BTC) 입금 주소를 복사해 둡니다.



폴로닉스(poloniex)로 비트코인(BTC) 보내기 위해 코인베이스 홈페이지의 'Send'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폴로닉스(poloniex)에서 복사해 놓은 비트코인(BTC) 입금 주소를 수신자에 적어 줍니다.

그리고 비트코인(BTC) 지갑을 선택후 폴로닉스(poloniex) 보낼 양을 입력해 주면됩니다. 

전자 지갑에 있는 모든 코인을 보낼 때는 빨간색으로 표시한 '최대 사용'을 클릭하면 됩니다.




'자자금 송금'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보낼 주소양 양 그리고 수수료를 확인하는 창이 나타 납니다.

내용이 맞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보내기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타지만 '계정으로 돌아가기'를 클릭하면 송금을 위해 되기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BTC)이 폴로닉스(poloniex)로 송금되기까지는 10분 정도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송금이 완료되면 '대기 중인'이라는 글이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폴로닉스(poloniex)로 가면 아래와 같이 수수료를 제외한 비트코인(BTC)이 입금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비트코인(BTC)을 송금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거래 방법도 쉽고 안전한 것 같습니다.